일렉 기타에서 사용되는 하모닉과 탭 기법

여기 일렉 기타 연주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두 가지 기술인 하모닉스와 탭핑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있습니다.

하모닉스:
하모닉은 특정한 마디 지점의 현을 가볍게 터치하여 벨처럼 울리는 음색을 만들어냅니다. 전기 기타 연주에 사용되는 하모닉에는 크게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:

자연 고조파: 자연 고조파는 줄을 따라 있는 특정 지점에서 발생하는데, 이 지점은 노달 지점이라고 알려져 있으며, 줄이 같은 세그먼트로 분할됩니다. 이 지점들은 일반적으로 12번째, 7번째, 5번째 프렛에서 발견되지만, 고조파는 다른 프렛에서도 생성될 수 있습니다. 자연 고조파를 생성하려면 프렛보드에 줄을 누르지 않고 원하는 노달 지점 바로 위에서 프렛팅 핸드 핑거로 줄을 가볍게 만집니다. 그런 다음, 선택한 손으로 줄을 뽑으면 고조파가 울립니다. 자연 고조파는 독특하고 종 같은 음색을 만들어 내고 종종 천상의 멜로디를 만들고 솔로에 질감을 추가하는 데 사용됩니다.

인공 하모닉스: 핀치 하모닉스 또는 스퀼리로도 알려진 인공 하모닉스는 피킹 핸드로 현을 고르고 초조해하는 손 손가락, 보통 엄지나 검지의 측면으로 현을 만짐으로써 생성됩니다. 이 기술은 피킹 핸드와 초조해하는 손의 정확한 제어를 요구합니다. 줄 위의 피킹 핸드의 접점과 관련하여 불안해하는 손 손가락의 위치를 변경함으로써 다양한 하모니를 달성할 수 있으며, 이는 다양한 사운드 변형을 초래합니다. 인공 하모닉스는 솔로와 리프에 표현적이고 역동적인 요소를 추가하기 위해 록, 메탈, 블루스 장르에서 널리 사용됩니다.

두드리기:
태핑은 초조해하는 손이 줄을 뽑기 위해 피킹 핸드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줄을 프레트보드에 대고 “두드리는” 기술입니다. 이 기술은 기타리스트가 복잡한 라인을 연주하고 양손으로 태핑하는 시퀀스를 수행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빠르고 유동적인 연주를 가능하게 합니다. 여기 있습니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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